오또맘 이혼이유?,뭐길래?,인스타,남편 직업?,실물,재산,집안?..‘돈 많다고 으시...?’

이종윤 기자 / 기사승인 : 2019-12-06 23:19:24
  • -
  • +
  • 인쇄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주목받으면서, 과거 그녀가 전남편과 이혼한 것에 대한 궁금증이 네티즌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오또맘의 본명은 오태화이며 아이 엄마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볼륨감 넘치는 섹시한 몸매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과거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이용자가 댓글로 이혼했냐는 물음에 “이혼이 죄도 아니까 이제 숨길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숨기다 보니 어느 순간 제가 더 비참해진 것 같다”라면서 이혼했다고 사실대로 밝혔다.

 

그녀는 올해 나이 30세이며 25살의 이른 나이에 결혼해 출산하면서 체중이 들었지만 필라테스와 발레핏으로 몸매를 가꾼 것으로 알려졌으며, 오또맘은 인스타그램에 수영복, 운동복 등 노출 있는 의상을 입으며 자신의 몸매를 뽐내왔다. 그러면서 몸매관리, 식단조절 비법 등을 자신의 팬들에게 공유했다.
그는 지난 8월 이혼을 인정한 그녀는 현재 5살 아들을 두고 있으며, 남편의 직업은 프랜차이즈 식당을 운영하는 사업가라고 알려졌었다.
과거 그녀는 남편에 대해 "제가 존경하는 사람이고 돈 많다고 으시대면서 생각없이 사는 사람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장성규와 인스타그램 팔로우 소식을 전하며 기쁨을 드러낸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화제되기도 했다.
지난 5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장성규 님 팬인데 대박 영광. 장성규 아나운서님 저 절대 언팔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또맘이 오르며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 오늘 6일 오또맘은 "팬으로서 넘 기쁜 마음을 주체못해 스토리로 잠깐 올렸던 게 제 의도와 다르게 여기저기 기사화가 되었네요. 경솔하게 행동한 점 너무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조심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 라며 사과문을 올렸고, 장성규와 서로 팔로우를 취소하는 것으로 해프닝을 마무리 지었다.

 

[저작권자ⓒ 족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