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이혼이유?,현빈 송혜교 결별이유?, 무슨일이 있었길래? 데이트 사진까지....‘충격’

김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0-07-31 21:47:43
  • -
  • +
  • 인쇄

배우 송혜교와 현빈이 재교제 루머에 휩싸이면서, 과거 두 사람의 결별이유가 재조명되고 있다.
현빈과 송혜교가 약 2년만에 이별을 공식 발표했으며, 당시 끊임없는 결별설은 현빈과 송혜교 두 사람을 힘들게 했던 가장 큰 이유로 알려져있다.
두 사람은 열애 소식이 알려진 뒤 끊임없는 결별설에 휘말려 왔다고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2008년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호흡을 맞춘 뒤 2009년 6월께 연인으로 발전한 지 약 2년만에 결별했다.
과거 두 사람의 한 측근은 "두 사람이 잘 지내고 있는 와중에도 결별설이 끊임없이 제기돼 적잖은 상처를 받았다"며 "그 가운데 현빈이 '시크릿가든' 촬영 중 바쁜 스케줄로 만남을 갖지 못하면서 결국 이별하게 됐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엇갈린 스케줄, 쉴틈없이 바쁜 일정 또한 두 사람의 결별을 부채질했다.
이후 송혜교는 송중기와 결혼했으나, 이혼했으며, 당시 이혼이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앝나까움을 샀다.
한편 최근 중국에서 웨이보 등 SNS를 통해 "배우 현빈, 송혜교가 다시 교제를 하고 있다"라는 루머가 급속도로 확산됐다.
게시자는 현빈, 송혜교로 추정되는 인물이 밤중에 개와 함께 산책을 했다고 주장했다. 게시자는 사진을 올린 후 이내 삭제했다고 알려지고 있다.
이와 같은 루머에 현빈, 송혜교 소속사 측은 "대응할 가치가 없다"고 일축했다.

 

[저작권자ⓒ 족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