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 민혜연,결혼식 하객?,장동건,송중기....카톡,해킹,내용이 뭐길래?...‘충격’

이종윤 기자 / 기사승인 : 2020-01-10 15:32:00
  • -
  • +
  • 인쇄

배우 주진모가 온라인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해킹 피해 유출 의혹과 관련해 법적대응 방침을 밝혀 주목받으면서, 과거 주진모와 민혜연 결혼식의 어마어마한 하객군단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김현욱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웠던 결혼식 영상 업로드. 주진모 장가가던 날"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주진모와 하객들이 기념 사진을 찍은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하객에는 장동건, 송중기, 안성기, 박중훈, 추자현, 한재석, 황정민, 이종혁, 지진희, 장진 감독 등 스타들이 총출동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10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른바 '주진모 카톡' 이라는ㄴ 근거없는 게시물이 유포됐다.
이에 주진모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10일 "해당 사항에 대해 당사는 유포된 정황을 포함한 일련의 상황에 대해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수사를 의뢰하고 강경한 법적대응을 할 방침 이다. 따라서 위와 같은 유포 등 행위를 자제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어 "속칭 '지라시'를 작성하고 이를 게시, 또는 유포하는 모든 행위는 법적 처벌 대상이다. 때문에, 현재 무분별하게 배포되고 있는 관련 내용을 어떠한 경로라도 재배포 및 가공 후 유포 시 당사는 법무법인을 통해 강력하게 법적인 조치를 취하고 책임을 물을 예정"이라 전했다.
다음은 주진모의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입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SNS, 모바일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소속 배우 주진모 씨 관련하여 공식 입장 알려드립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 당사는 유포된 정황을 포함한 일련의 상황에 대해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수사를 의뢰하고 강경한 법적대응을 할 방침 입니다. 따라서 위와 같은 유포 등 행위를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속칭 '지라시'를 작성하고 이를 게시, 또는 유포하는 모든 행위는 법적 처벌 대상입니다. 때문에, 현재 무분별하게 배포되고 있는 관련 내용을 어떠한 경로라도 재배포 및 가공 후 유포 시 당사는 법무법인을 통해 강력하게 법적인 조치를 취하고 책임을 물을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족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