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조윤희 이혼, 딸 사진?, 이동건 한지혜 화장실?,차예련 결별이유는..‘무엇?’

이종윤 기자 / 기사승인 : 2020-05-28 12:41:32
  • -
  • +
  • 인쇄

배우 이동건 측이 조윤희와의 이혼소식이 주목받으면서, 딸 로아 사진 공개논란등이 네티즌들에게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이동건의 딸 로아의 사진이 부부의 지인 SNS를 통해 노출됐다.
당시 조윤희 이동건 부부는 가족, 친지, 지인들을 초대해 로아의 돌잔치를 열었다. 이날 돌잔치에 참석한 부부의 지인 한 명이 로아와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공개했다.
이에 같은 날 조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저희의 의사와 관계없이 딸 로아 사진이 SNS에 노출됐다. 기사회돼서 당황스럽고 속상해서 글을 올린다. 로아의 얼굴이 이렇게 노출되는 건 부모로서 너무나 원치 않는 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지워줄 것을 요청했다.

지난 2017년 9월 결혼식을 올린 조윤희 이동건 부부는 같은해 12월 로아를 낳았다. 조윤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로아의 사진을 공개해왔지만 얼굴이 정면으로 나온 사진은 없었고, 주로 뒷모습이나 옆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해왔다. 에 대해 밝혔다.
이동건은 과거 한지혜, 차예련과 공개열애를 했으며, 이동건 연관 검색어 인 ‘이동건 한지혜 화장실’은 아무런관련이 없는 단어이다.
한편 28일 이동건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이동건씨가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결정했고 지난 22일 서울가정법원에서 이혼 조정절차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배우로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FNC엔터테인먼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이동건 배우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좋지 못한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이동건씨는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결정했고 지난 22일 서울가정법원에서 이혼 조정절차를 마무리했습니다.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배우로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족구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